About DBWorks
작은 소호 비즈니스로 시작하여 처음부터 지금까지 한길을 걸어 왔습니다. 수 많은 기업들의 경쟁과 끊임없는 기업의 태동과 도산, 이 과정들이 바로 한국 중소기업의 역사입니다.
㈜디비웍스는 1등 기업의 비전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기업은 꿈의 결정체 입니다. 기업을 구성하고 있는 열정과 직원들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인생이 담겨져 있습니다.
아이와의 작은 약속을 소중히 지켜가는 마음, 그것이 고객의 마음임을 디비웍스는 잘 알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무한 경쟁시대, 저희 디비웍스는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정보를 고객과 같이 공유하며, 같이 성장해 가는 그런 마음가짐으로 창업이래 13년 동안 한결같이 기업문화를 지켜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인정받는 최고의 브랜드 '신뢰' 이 변함없는 신뢰를 이루어가는 것이 저희의 변함없는 열정이자 사명이기 때문입니다.
㈜디비웍스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 미래로 초대합니다.
당사는 IT인프라 컨설팅, IT아키텍처 서비스, IT솔루션, H/W, S/W 제품 등을 주요 사업 영역으로 전문적이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귀사의 서비스가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체계화 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EZHELP의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필요할 때 항시 원격으로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놓았습니다.
DBMS 및 Middleware 유지보수
365일 지원을 위한 비상체계 운영 및 문제점 발생시 1시간 내에 현장 해결 지원 원칙
유사시 원격지원을 통한 즉시 문제해결
당사 홈페이지 및 각 소프트웨어 벤더사를 통한 패치 및 제품 다운로드 지원
새로 발생되는 취약성을 분석하여 문제점 발생 전 Update & Patch
홈페이지를 통한 Q&A나 기술지원 e-mail을 통한 기술적 자문
정기적 교류를 통한 신기술동향 및 기타 정보 관련 자료 제공
시스템 설능은 시스템 설치 전, 후 최적의 운영상태로 관리 하도록 지원
성능 관리는 시스템의 가동상태, 현황 들을 담당자와 협의
유지보수 대상 제품 목록
제품 설치
백업 및 복구 업무
성능이슈 및 모니터링 기술지원
정기 PM 작업 대응
각종 장애 대응
각종 버그에대한 bugfix 대응
Oracle Database
Oracle MySQL
Microsoft SQL server
MariaDB
Exadata
Oracle Weblogic server
Oracle HTTP server
Tmax JEUS
Tmax WebtoB
Oracle Enterprise Manager
Resin WEB Server
Resin WAS Server
Netvault
Veeam
사업관리 방안
사업 총괄 및 최종 책임
각 업체의 권한, 역할 및 의사존중
목표에 부합하는 전략 및 개별/유지보수방향 제시
전문인력 및 전문업체 참여 확보
정량화된 자료에 의한 통제
분야별 유지보수 업무 수행
전문 협력 분야 정보공유 및 기술지원
단계별 산출물 작성 및 제출
문제 발생 시 적극적인 공동 대응
부여된 분야에 대한 품질 보증
요소기술 분야별 전문업체 선정 및 task별 절차와 산출물, 품질수준, 납기를 정한 책임수행 체계
전문업체간 의사소통이 필요할 경우 디비웍스가 주관하여 임시 협의체계 구성 및 각 업체의 업무 담당자로 구성
전문 협력업체로부터 활용 가능한 측정장비를 확보, 시놋ㄱ한 장애 감지 및 복구 체계 구축
주요 전문 협력업체는 사업에 맞는 예비부품을 상시 확보하여 장애 시 즉시 부품을 조달
A/S체계 및 사후관리 방안
진단 컨설팅을 통한 위험요소 제거 및 방안 제시
주요 서버에 대한 최적화
주요 Log 감시 및 분석
정기/수시 예방 점검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장애 발생시 현장 요원에 의한 처리 또는 방문 / 원격 점검
향후 장애 제발방지를 위한 장애이력 관리
운영 정보 공유로 지원 능력 강화
협력 업체관리 기법 및 프로세스에 의한 업체관리
서비스 표준화 공동 적용을 통한 서비스 품질 유지
협력 업체 이슈 및 위험 관리
현장 상주 요원 및 유지보수 지원팀 교육
고객사 담당자 질문응대 및 교육